(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펨코에서 쪽지 매일 보내시던 분이 블로그로 온 느낌인데요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1. 1. 24. 16:16

본문

728x90

 

제가 10월 25일부터 공매도 된다

시장 10월30일까지 쏟아졌고

10월 말부터 얘기했고

11월에 매수 자리다 바닥이다

12월이나 1월에 올라간다고 거기면 매수하면 안된다

라고 글썼는데 고점 매수 하면 안되다고 했는데요

 

제 글을 보고 최고점을 매수하셨다 = ??? 저는 고점 매수 싫어합니다

저를 믿는다 = ???? 저는 님을 모르고 처음 보는 분이고 절 믿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한 말씀을 자꾸 하시는데

제가 언제 최고점에서 사라고 했죠?

 

제가 비트코인 올라가기 전에 비트코인 올라가고 12월에 매수하면 안된다

10월에도 12월에 주식 매수하면 안된다

 

이런식으로 글 다 썼고 차트로 설명 했는데

최고점에 제가 언제 매수하라고 했나요?

 

?????? 저를 믿어요?

저는 님을 모르는데요

 

이상한 말씀을 자꾸 하면서

마치 제가 리딩을 했고

최고점에 사라고 했으며

저를 믿으라고 했다는 듯이

제가 유사 투자 자문 했다는 뉘앙스로

글을 자꾸 쓰시는데

 

댓글 차단할까 생각중입니다

 

ha2mandx.tistory.com/94

 

신용융자 16.4조 '사상 최고'…청년층 급증·씨젠 1위 / 차트 보기

'빚투(빚내서 투자)' 영향으로 지난 9월 말 기준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 신용융자 잔고는 16조4000억원으로 급증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특히 만 30세 미만 청년층의 신용융자 증가율이 높

ha2mandx.tistory.com

10월 25일에 쓴 글이고 시장 공매도 될거 같다

예상 차트 그렸던 글입니다

 

저 공매도 될거 같다는 글 쓴 이후에 10월 30일까지 쏟아졌습니다

그리고 저는 최저점에 헬스케어 바닥이라고 글썼고요

(10월말 : 삼성바이오로직스에 외인 매수 크게 들어왔다 11월초 : 한국 시장 바닥이다)

(그리고 코스피 3000 갈거 같으니까 아파서 쓰러질때까지 장전시황글 계속 쓰다가 중지)

 

저 화살표 구간이

여기가 매수구간이 되면 됐지

12월은 절대로 매수구간이 아니거든요

 

 

근데 댓글로 최고점을 제 글 믿고 샀다고

주장하시는 분은 대체 뭔가요

?.........

 

12월에 매수하셨다는데

왜 제 글인거죠

 

본인 투자의 책임을 이상하게

저한테 뒤집어 씌우는 느낌이 드는데요

 

 

뭐죠 왜죠

본인이 12월에 마음대로 최고점에 매수하시고

왜 제 글 타령을 하시는지 화나네요

 

네이버 카카오도 오르기 전에 얘기 계속 했어요

양봉 나온 이후인 최고점 구간에서

홍콩식 공매도 설명했는데도

 

또 제 글 보고 매수하겠다고

주장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

 

제 블로그 보시면 나중에 큰일 날거 같은데요

그냥 보지 않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큰일 날거 같아요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안보시는거 같아요

 

댓글 차단 생각해봐야겠고요

이러지 마시고 제 글 보지마세요

 

주식은 상승해야 수익인데

최고점 매수해서 어떻게 수익이 나죠

???????????

제 블로그 글을 보지 마세요

1번이 차트 누가 봐도 매수 구간이고 2번은 매수구간이 아닙니다

오르기전에 사는게 주식이고

상승해야만 수익율이 나오는게 주식인데

 

2번 최고점에 사셨다고요

 

왜 제 글을 보고

2번에서 매수했다고 계속 글 쓰시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제 블로그에

댓글 쓰지 마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에 너무 화나네요

 

이거 댓글에 답하면

제가 1:1 투자 상담 하는거랑 같아져서

일부러 대답도 안하고 있어요

 

그리고 중간에 보면 다른 사람한테

자기 책임으로 발생된 손실을 댓글로 따지시더라고요

????????

 

자기가 매수해놓고

왜 남한테 따지는 댓글을 작성하시나요?

이 분 뉘앙스가 마치 제가

셀트리온 최고점에서 매수하라고 시켰다는듯한 내용이예요

 

아무리 봐도 처음 보는 사람이고

본인이 매수해놓고 손실나니까

저한테 따지러 온거 같고

본인 책임인데

저의 글이 책임이 있다고 따지러 온듯하고

제 글을 보고 손실났다고

제3자에게 주장하는 느낌이거든요

 

 

 

근데 저때문에 최고점에 매수했다고 그러는거예요

최고점에 본인이 매수해놓고

왜 제가 시켰다는 뉘앙스로 글 쓰는지 짜증나네요

 

저는 절/ 대/ 로 고점에서 매수 안합니다

 

ha2mandx.tistory.com/561

 

이분 너무 심하네요

위의 내용은 펨코 쪽지고요 날짜를 보세요 매일 매일 쪽지를 보내십니다 쪽지에 대해 답도 안하는데 제가 쪽지 보내지 말라는데도 거의 매일 하루 2회이상 계속 보내고 있어요 저는 리딩하는 사

ha2mandx.tistory.com

이분이랑 같은 분인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앞으로 댓글 차단할까 생각중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