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분 너무 심하네요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1. 1. 15. 14:27

본문

728x90
반응형

위의 내용은 펨코 쪽지고요

날짜를 보세요

매일 매일 쪽지를 보내십니다

 

쪽지에 대해 답도 안하는데

제가 쪽지 보내지 말라는데도

거의 매일

하루 2회이상 계속 보내고 있어요

 

저는 리딩하는 사람도 아니고

종목 추천하는 사람도 아니고

자산 관리 상담하는 사람도 아닙니다

 

시간을 보세요

잠을 자야하는 밤 12시에 저렇게 보내서

제가 자야 할 시간에 자지 못하게 괴롭히고 있어요

 

자신의 행위가 저를 괴롭히고 있다는 점

잠을 잘수 없게 한다는 점

저를 힘들게 하고 있다는 점

 

제가 쓰러졌다는것과

건강상태가 악화됐다고 설명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저렇게 보내고 있어요

 

쪽지 블라인드(차단) 하겠고요

다시는 이러지 말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분 쪽지 온거 보고 방금 위산 과다로 속쓰림을 느꼈고요

강한 스트레스를 느꼈습니다

 

제가 이래서 오프라인 만남 같은거 안한다는 것입니다

무섭습니다

 

제가 제일 싫어하는 단어 '죽겠어요'로

쪽지 대답 안하면 죽겠다는 반협박조로 쪽지를 보내니까 읽기도 싫습니다

 

저한테 이러지마세요

자산 관리 상담을 원하시면 그쪽 업자들한테 가보세요

저는 업자가 아닙니다

 

저는 내일이 오면 내일 시황을 봐야하는 사람입니다

쪽지 보내시는분은 아무 일도 안하시지만 저는 일을 해야해요

 

자꾸 쪽지를 너무 많이 보내시니까 장전시황 글 안쓴다고 한거잖아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