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 어렵다고 하는 사람들 복잡하게 합니다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1. 1. 24. 18:31

본문

728x90

작년 2020년 3월 폭락때

저는 주위 사람들보고 현대차 사서 홀딩하라고 했습니다

그때 현대차 사놓고 지금까지 버티면 주식 정말 쉽잖아요

좋은 회사 사면 분석이랑 관리도 필요 없이

주가 상승하는게 주식입니다

 

근데 지금 사람들 보면 인버스도 사고 손절도 자주합니다

현대차가 쌍용차처럼 감자 하는것도 아니고요

이상하게 복잡하게 거래합니다

 

사람들이 이상하게 튼튼한 대기업 주식 안사고

복잡하게 주식 거래 해서 현대차 사서 200프로이상 먹을거 안사고

복잡하게 주식합니다

 

그래놓고 남탓 하는데 이해가 안갑니다

자기들이 거래를 어렵게 만들어놓고 남탓 합니다

 

저는 남 망하라고 한적 없습니다

잘되면 나도 좋고 남도 좋고 좋은건데

왜 남 망하라고 하겠습니까

 

저때문에 손실났다고

이번달 1월 내내 돌려서 말하면서

계속 글쓰지 마시고

제 글을 보지 마십시오

 

아무리 봐도 내 글 보고 손실났다고 따지는 글 맞는데

아니라고 말장난 하지마시고요

 

논리적으로 생각할때 한번 거래 하고

최고점 매수해놓고 손절 선언 한 다음

다른거 갈아타봤자 복리로 손실납니다

 

그럼 제 글 보고 망했다는 소리 하게 됩니다

당연히 거기에 저는 대답하지 않습니다

 

저는 자산관리 해드린다고 한적 없어요

실시간 리딩한다고 한적 없어요

종목 추천 해드린다 한적 없고요

손실 복구 해준다고 한적도 없고요

신용 매수 하다가 손실난거 도와준다고 한적도 없어요

도와드린다고 한적도 없고요

고기 잡는 법 알려드린다고 한적 없어요

 

다른분한테 가서 원하는거 얻으시고

저한테 그런걸 요구하지 마세요

저는 그런거 안합니다

바쁩니다

 

남의 등에 칼 꽂을라고 온거 같은데

손실 나셨으면

제발 제 글 보지 마십시오

 

저는 작년 2020년 3월 폭락 같은 구간에 매수하는걸 좋아하는 사람이지

최고점에서 매수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서로 스타일이 다른거 같은데

제 글 보고 손실 났다고 억지 부리시지 마세요

저는 선취매해서 고점에 남한테 물량 넘길라고 한적도 없습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