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09년에 주식으로 하루에 억버는 사람이 있었어요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1. 1. 24. 19:15

본문

728x90

이 사람이 주식도 하고 파생도 하고 거래 잘하는 사람인데요

하루에 1억 넘게 벌었습니다

 

그리고 이 사람이 어느날 자기는 취미가 있다

종목 추천 채팅방 찾아가서 깡통차서 계좌에 100만원만 있다고 연극을 한다

그러면 자칭 채팅방 고수라는 사람들이 어떤 반응 하는지 지켜보는게 너무 재밌다

 

이랬습니다

 

이런 변태짓 저는 싫어합니다

그래서 저걸 보고 저는 절대로 초보들 고기 잡는법 알려준다고 떠들지 않기로 결심했고요

저게 시간낭비라고 보고 있습니다

상담도 안합니다

저게 연극인지 진짜 손실인지 뭐가 진짠지 가짠지 알고 싶지도 않고요

 

테니스 연습한다고 벽치기 하는데

내가 벽이 되면 초보 투자자들한테 연습용 벽만 되서

제가 쓰고 싶은 글을 쓸수가 없게 됩니다

 

시간은 한정되있고 글을 쓸수 있는 시간 또한 한정되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합니다

 

항상 글 쓰는 분들 모두 돈 잘 버는 고수라는 전제로 잡고

 

금융 시장 상황 돈의 흐름 어디로 가는가

미국 중국 금융 어느 섹터 사는가

어느 섹터에 거래대금이 더 많이 몰리는가

이런거만 글로 씁니다

 

그리고 가끔 가면

자식한테만 알려주는 텐베거 구별법 같은거

비밀댓글 질문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런 내용 절대로 초보가 할 질문이 아니죠

 

이런걸로 낚시하시는분들 질문에도 대답 절대로 안해요

시간 낭비 하지마세요

저는 그런거 가르쳐준다고 한적 없고요

 

말하지도 않을테니까

다른 잘났다는 고수한테 가서

질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유명한 유튜브 보면

니콜라 최고점에서 추천하고

나노엑스 최고점에서 추천해놓고

입 싹 닦고 난 잘못 없는데? 이러잖아요

그래서 제가 유튜브 안봅니다

 

남들 손실 유도하게 짜증나는 컨텐츠 생산해내니까 안봅니다

그리고선 몇프로라고 이름 붙여놓는데

제가 보기엔 초보투자자들입니다

파생도 못하고 주식도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근데 제가 최고점에서 제일 싫어하는 저런 유튜브처럼 매수추천을 했다고

1월 내내 돌려 까기 하시는 분이 보이니까

무지 짜증나네요

 

제가 보기엔

2021년 1월 18일은 손바뀜 구간이며 바닥이며

새로운 상승이 일어나는 좋은 매수구간이라

시장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가 있어야 하는 바쁜 시기입니다

 

바쁜 시기에 제가 떠들어야 하는 글을 방해하니까 너무 화나네요

제 블로그 글을 그냥 보지 마십시오

 

유튜브를 보시던가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시던가 다른 좋은곳을 찾아보세요

왜 좋은곳 안 찾고 안좋다는

여기에다가 자기가 손실났다고 계속 앵무새처럼 반복합니까

 

당신이 손실이 났다해도 남들한테 그건 신경써야할 문제가 아닙니다

본인이 생각해야할 개인적인 문제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공간인 제 블로그에서

그걸 남한테 시시비비 따지지 마십시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