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by HA2MANDX 2020. 12. 16. 04:14

본문

728x90

 

이 메세지가 뜨면 Google Search Console Tools에 접속해서 주소를 등록해야한다는데

정확한 해결책이 아닌듯하다

카더라 해결책인듯하다

 

오류나는 주소를 애드센스나 구글 서치 콘솔 툴즈가 인식 못한다

거기에 가도 주소를 찾을수 없다는 메세지가 나온다

 

그리고 이를 해결하려면 한달 넘는 시간이 지나면 문제가 해결된다고 한다

그러면 오류나는 주소인 글은 수익이 전부 무효화된다

 

때문에 제일 좋은 해결책은 글을 비공개화하고

새 글로 다시 올리는것이다

 

그대로 남겨두면 크롤러 오류로 인해 저 주소에 표시되는 광고가 제한된다고 표시된다

그렇기때문에 광고 수익이 무효로 바뀐다

 

때문에 오류가 나는 글은 비공개로 전환하고

새로 포스팅해야한다

 

왜 저런 일이 일어나냐면 애드센스 크롤러 봇이 가끔가다가 오류가 나는 경우가 있단다

왜 저런 일이 일어나는지 아무도 제대로 모른다

그러므로 비공개하고 새로 글을 올리면 빠르게 해결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