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ogle Ads - 반복적인 위반 시 시정 조치 절차에 대한 변경사항

구글 애드센스

by HA2MANDX 2021. 7. 29. 05:55

본문

728x90


광고주님께,

2021년 9월부터 Google Ads 정책을 반복적으로 위반하는 광고주에 대해 새로운 경고 기반 시스템이 시행됩니다. 해당 경고 기반 시스템은 2021년 9월 21일부터 시행되며 부정직한 행동 지원, 비허가 물질, 총기, 총기 부품 및 관련 제품, 폭발물, 기타 무기 및 담배 정책에 대해 3개월에 걸쳐 점진적으로 강화됩니다. 경고 기반 시스템의 정책 적용 범위는 시간이 지나면서 단계적으로 정책 추가를 통해 확장될 예정이며, 광고주는 신규 정책이 경고 기반 시스템의 범위에 포함될 때마다 알림을 받게 됩니다.

이 변경사항은 심각한 Google Ads 정책 위반에 대한 계정 정지 절차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변경사항:

안전하고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해 광고주께서는 Google Ads 정책을 준수하시길 바랍니다. Google Ads 시정 조치 시스템의 일부로서, Google은 정책 준수를 독려하고 반복적인 정책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이메일 알림과 계정 내 알림을 통해 광고주에게 경고를 발행할 예정입니다.

광고주가 처음으로 정책을 위반하는 경우에는 주의만 받습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정책 위반이 발견되면 광고주는 1차 경고를 받게 됩니다. 광고주는 최대 3건의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경고에 대한 불이익이 계속 가중됩니다. 일시적인 계정 보류는 1차와 2차 경고에 적용되며(각각 3일과 7일간), 3차 경고 시에는 계정 정지가 적용됩니다.

계정이 일시적으로 보류된 광고주는 해당 위반 사항을 시정하고 광고 게재를 재개하기 위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확인서가 제출되면 1차 경고 발행 시에는 3일 후, 2차 경고 발행 시에는 7일 후에 일시적인 계정 보류가 해제됩니다. 오류로 인해 경고가 발행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광고주는 이의신청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경고에 대한 이의신청이 받아들여지면 광고는 즉시 다시 게재됩니다. 광고주가 확인 또는 이의신청을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계정은 일시적인 보류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의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은 경우 경고는 Google Ads 계정에 90일간 유지됩니다.

계정 정지에 대한 이의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은 경우 3차 경고 후 정지된 계정으로 광고를 운영하거나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 수 없습니다. 정지된 계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Google Ads팀


© 2021 Google LLC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Google Ads 계정의 중요 변경사항을 알려드리기 위해 발송된 필수 서비스 공지 이메일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