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정 일시 정지 당한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by HA2MANDX 2021. 1. 5. 06:00

본문

728x90

 

daum naver google 검색엔진 유입이 대부분이고 홍보는 전혀 없다 매일 주식시장 9시 이전에 시장상황에 대한 포스팅을 한다 홍보는 안한다 fmkorea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내가 쓰는 최근 장전 시황글 조회수가 8만 8천이상 되고 추천수는 200 이상이다 그 글을 보고 검색엔진으로 나를 검색해서 오는 사람들이 있다 내가 하는 행동은 새벽 2시에 일어나서 외국 신문 보고 정보 글 작성후 아침 7시까지 작성완료해서 블로그와 fmkorea 사이트에 포스팅하는것뿐이다 아무 잘못도 없는데 구글 애드센스는 내 계정을 제재했다 이는 구글 애드센스의 실수고 잘못이다 구글 애드센스가 제3자에 의한 공격에 대해 무효 트래픽으로 처리가 아닌 개선을 해야한다 잠 줄이면서 열심히 컨텐츠 생산했더니 구글 애드센스는 나를 처벌했다 매우 기분 나쁘다 

 

위반한적 없다 억울하다 

경쟁 블로그의 외부 공격일수도 있고 모른다 본인의 주식 관련 글이 타사이트보다 정보가 빠르다 그래서 검색엔진에서 관련 검색어가 제일 위로 검색된다 본인은 새벽 2시에 일어나서 아침 7시까지 글을 작성해서 8시 안에 포스팅을 한다 그래서 남들보다 정보가 빠르다

컨텐츠 생산에 집중하겠다 이건 순 억지다 나는 무효 트래픽이나 클릭같은걸 하지 않았다 이건 제3자의 클릭 공격으로 발생한 문제라고 본다 제3자의 공격과 검색엔진 유입으로 발생하는 트래픽에 의해 발생한 피해를 제재하는 애드센스 정책이 잘못됐다 

그전에 의심되는거 제출했는데도 불구하고 구글 애드센스는 무효 트래픽으로 광고 게재 중단을 했다 애드센스가 잘못됐다 제3자에 의한 클릭 공격인데 제재는 무고한 내가 받고 있다

 

짜증난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