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계정이 일시중지됨

구글 애드센스

by HA2MANDX 2021. 1. 5. 05:42

본문

728x90

 

클릭 한적 없는데 구글 애드센스 짜증난다

 

어제 20210104 아침 9시에 주식시장이 열리지 않았다

그래서 사람들이 검색엔진으로 내 블로그를 검색해서 9시에 많은 수가 들어왔다

어제 주식 시장은 10시부터 시작하기때문에 관련 검색어로 내 블로그에 들어온것이다

 

구글 애드센스는 9시에 갑자스럽게 많은 방문자 숫자 증가 현상을

무효 트래픽 구입으로 인한 부정 행위라고 간주했다

 

그리고 애드센스 계정을 일시 정지 시켰다

 

나는 약관 위반을 한적도 없고 오로지 주식 컨텐츠 글만 생산했다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는 무고한 내가 부정행위를 했다고 주장한다

 

구글 애드센스는 검색엔진 유입으로 인한 방문자수 증가를

무효 트래픽 구매라고 추측성으로 판단한다

 

이것은 구글 애드센스의 잘못된 판단이고 앞으로도 계속 반복될 일이다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의 약관이 바뀌지 않는한

주식시장 이슈에 대한 글을 쓰는 

나는 계속 무효 트래픽 구매를 했다는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있다

멍청한 구글 애드센스로 인해 낭비된 내 시간이 너무 아깝다

 

저기 위의 내용을 보면 반복 클릭이란 소리가 나온다

하지만 나는 반복 클릭을 전혀 하지 않았다

 

2020년초에 신문기사에서

해커가 ip와 mac 주소를 바꿔 클릭 공격을 해서

공격을 원하는 사이트의 애드센스 계정을 공격한다고 나왔다

 

1년이 지났지만 구글 애드센스는

이에 대해 공평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마련 못했다

나의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무효 트래픽과 반복 클릭이라는 말도 안되는 이유로 제재했다

 

이게 웃긴게

블로그에 글을 올렸다

검색엔진에서 그 글이 검색되서 방문자수가 늘어난다

방문자 수가 늘어나면 구글 애드센스 봇은 이걸 무효 트래픽 구매로 간주한다

그리고선 광고 게재 중단 1달 먹인다

 

그리고 또 글 올리면서 방문자 수가 늘어나면

계정 일시 정지를 1달 먹인다

 

이게 반복되면 돈은 한푼도 안주고 계정은 영구 정지 된다고한다

 

그래서 공격자는 이를 악용하여 원하는 애드센스 계정을 무한히 공격할수 있다

구글 애드센스는 ip와 mac 주소를 변경하는

제3자의 공격 행위를 피해자보고 막으라고 요구한다

 

구글 애드센스는 미치광이였다

 

 

 

구글 애드센스의 잘못된 업무 처리와 판단 오류 그리고 대책 마련에 대한 소홀함으로

낭비된 나의 시간이 너무 아깝다

구글 애드센스는 쓰레기 서비스다

 

오로지 글쓰기에 전념했기에 내가 무고하다는것을 잘 알고 있고

아무 잘못없다는것을 알고 있으며

구글 애드센스가 허점이 많고

이를 악용하는 제3자의 공격에 대해 너무 멍청하다는걸 알게 된 사건이었다

 

 

 

 

ha2mandx.tistory.com/494

 

9시가 되니까 갑자기 방문자 숫자가 늘어났다

깜짝 놀랬다 오늘 장이 10시에 열리니까 이상해서 검색해서 들어온 방문자들 같다

ha2mandx.tistory.com

 

ww.adsenseforum.co.kr/bbs/board.php?bo_table=adyoutube&wr_id=37753

 

제3자한테 저작권신고테러이후 계정정지 고소(진행중) 후기?

안녕하세요 제목그대로입니다 사건내용은 이렇습니다약 4~5개월전갑자기 유투브계정이 정지당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그리고 황급히 들어가보니 저작권으로 정지가당했습니다.전혀 모르는

adsenseforum.co.kr

fishtaill.tistory.com/44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및 광고게재제한 방지할 수 없을까?

예상했던 일이 벌어졌습니다. 저는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면서 구글의 애드센스를 함께 이용하고 있는데 간만에 다시 시작한지라 어느정도는 일이 일어날 것 임을 예측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fishtaill.tistory.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