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효 트래픽으로 인한 구글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이게 원래는 계정 정지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by HA2MANDX 2020. 12. 23. 13:35

본문

728x90

 

 

하도 제3자인 경쟁 블로그들이 무효 클릭 공격하는 사건이 많았답니다

구글이 광고 게재 제한으로 처벌을 줄여준거라네요

 

게재 제한이나 계정 정지나 그게 그거이기때문에 시간 낭비고

2021년 3월달부터는 블로그 안하는게 큰 이득이고 시간낭비인걸로 보입니다

 

전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이딴 소리 가입할때 본적도 없어요

사기 당한 느낌이예요

 

예상 수익 잔고 누적된거 주는줄 알았습니다

주지도 않고 게재 제한 걸고 계정 정지 하면 수익이 0인데 뭐하러 블로그 합니까

 

거기다가 계정 정지 당하면 수익 누적된거 아예 안준다고 합니다

그게 끝이래요

고소해도 안 준다고 합니다

 

광고 수익 높은건 유튜브랍니다

유튜브를 하면 정보량이 블로그보다 적습니다

블로그보다 적으니까 쓸모가 없죠

돈은 더 벌겠지만 정보가 줄어드는데 뭐가 좋은가 싶어요

할 필요가 없는거죠

 

애드센스 세계 랭킹 탑5위안에 드는 사이트 봤는데요

주식 블로그가 아니라 영화라던지 취미 엔터테인먼트쪽이더라고요

저는 주식이니까 그거랑 전혀 안맞습니다

그러니 제 블로그는 아주 가치가 낮은 블로그가 되는거죠

 

이거 블로그 전기세도 안나오고

컴퓨터 부품 살 돈도 안되고

밥 한끼 사먹을돈도 안나오는거 같고요

시장 상황 보는데 필요한 모니터 여러대 살 돈도 안나오다가

광고 게재 제한 먹는데 이걸 어떻게 계속 합니까

 

거기다가 제3자가 상품 구입하지도 않을거면서

광고 연속 클릭 하면 계정 정지라고 합니다

 

아니 나는 컨텐츠 생산만 하면 되는데

방문자는 점점 늘어나고

제3자 외부인이 공격하는 행위를 제가 어떻게 제어합니까

계속 방문자 숫자는 늘어나는데 그걸 어떻게 제가 제어합니까

구글 애드센스가 지금 저한테 말장난으로 희롱하고 있는겁니다

 

거기다가 로그 보니까 0초동안 18번 클릭하는 사람 있던데요

이거 아무리 봐도 공격이잖아요

내가 한게 아닌데 내가 했던가 아니면 지인 친구 직장 동료가 했을테니까

하지말라고 훈계하랍니다

아는사람 누구도 내 블로그 안오는데 뭔 개소리래요

 

나도 클릭한적이 없어요

근데 광고 게재 제한 먹었단말이죠

어이없습니다

 

그래서 애드센스에서 그런 제3자 클릭 공격에 대한 방어 도구 있나 찾아봤는데 없어요

이거 블로그 접을수밖에 없어요

 

새벽 2시에서 6시까지 글 작성해서 올렸는데

제3자 외부인이 공격하고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먹었습니다

 

전 새벽2시부터 6시까지 글 작성하면서 노가다 하면서

컨텐츠 생산한 죄밖에 없어요

누가 연속 클릭 장난치면 나만 한달 내내 열받네요

 

이 블로그 만들어진지 두달 넘은거같네요

10월 16일이 첫 글이네요

 

애드센스가 근본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어요

악용해서 악의적으로 제3자가 공격 할 경우

방어할 수단이 없고 무조건 계정 정지예요

 

또 반복할수 있다는거죠

 

이래서 편법으로 다른 사람들은 블로그 두개로 돌려서

애드센스도 두개 돌린다고 합니다

 

또는 애드센스 탈퇴한다음에 애드센스랑 다시는 거래 안하고

광고주한테 직접 받는식으로 우회한다고 합니다

 

애드센스 가입자로서는 하루 하루 광고 수익 날라가는 손해 입는거니까

저렇게 우회 방식 하는거랍니다

 

애드센스 시스템이 잘못됐네요

광고 게재 제한 걸고 계정 정지 먹으니까

우회 수단으로 바뀌고 있어요

 

애드센스에 애초에 기대를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광고 생태계 유지는 개소리고요

 

무효 트래픽이면 무효트래픽이라고 설명해야하는데

지들도 봇 돌리느라 그게 무효인지 잘 모르죠

그래서 진짜 무효인지 설명할수도 없죠

 

대충 일하니까 헛소리하면서 저한테 말장난하는거죠

누굴 어린애로 압니까

 

 

여러분들이 제 글 보고 저를 고수로 오해하실수 있는데요

고수는 커녕 실제 내용은 이렇습니다

 

제가 하는 행동은 종목 나올때까지 차트 계속 보는겁니다

하루에 1200개 넘게 차트를 봅니다

 

종목이 안나와요

다시 또 차트를 조건 바꿔서 또 계속 봅니다

종목이 나올때까지 이 행동을 무한 반복합니다

 

8~12월까지 4달을 하루도 안빠지고 매일 그렇게 반복했습니다

마트에 갈 시간이 그래서 없는거예요

 

2월에는 2~3월 2달만 했고요

아무리 봐도 고수같은 환상을 가지실수가 있는데

노가다일뿐입니다

 

또 여러분은 제 글이 뉴스 보고 쓴 글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저는 차트 수천개 보고 그런 글 쓰는거라 노가다예요

 

뉴스만 보고 주식 거래하면 절대로 망해요

뉴스만 보고 글 쓰는게 아니라는거죠

차트보고 이것 저것 다 보고 글쓰는겁니다

그래서 공부하는데 도움이 안된다고 쓴거고요

 

구글 애드센스 씨발놈들

새벽부터 글써서 올려두니까 무슨 무효 트래픽이라고 징계 내려서 처음엔 당황해서 내가 잘못한건가 했다

 

근데 생각해보니까 내가 한건 2달 내내 블로그 열심히 글 쓴거밖에 없고

내가 광고 클릭한적도 없고 광고 클릭해달라고 한적도 없잖아

블로그 글 열심히 쓸때마다 혈압 오르네요

 

이렇게 블로그 열심히 쓴 다음에

얼마나 블로그가 내 인생에서 가치없는건지 확실히 느끼고

3월이후엔 블로그 안쓸겁니다

 

아무 잘못하지 않아도 회초리를 때리는 미치광이 같은

신뢰할수 없는 파트너 구글 애드센스

씨발놈들아

 

내가 하지도 않은 잘못을 왜 내 블로그에다가 처벌하냐

미친놈들

 

제가 2달동안 블로그 글 열심히 쓰고 받은 보상은

애드센스가 광고 게재 제한해서 징계먹이고 광고수익 0인것

제3자의 연속 클릭 공격 0초에 18회 이거뿐입니다

 

아주 기분 나쁜 체험일뿐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