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가 무효 트래픽이라고 우긴 다음 광고 게재 중단해서 오늘 하루 종일 본것

구글 애드센스

by HA2MANDX 2020. 12. 19. 21:50

본문

728x90

아래는 애널리틱스 실시간 대시보드로 만들어둔것들을

오늘 하루종일 캡쳐한 이미지다

 

구글 애드센스가 나보고 조회수 조작을 했다고 하길래

절대 그런일이 없기 때문에 내 잘못인게 아니다

그럼 남의 잘못이라는건데

그래서 남을 의심하면서 점점 깜깜한 구덩이에 빠지는

나의 오늘은 엉망진창이었다

 

 

이 화면을 보면서 

하루종일 이게 일반 방문자라면

무효 트래픽 판단을 잘못한게 구글 애드센스가 아닌가 의심이 갔다

 

11월 말부터 구글 애드센스가 똑똑하게 행동하지 않았기때문이다

 

나는 분명 내 스스로 광고를 클릭한적도 없다

지인들이나 가족에게 광고 클릭해달라고 부탁한적도 없다

방문자들보고 뭐 달라고 한적도 없다

 

거기에 0초동안 과다한 광고 클릭한 ip등을 수상하기때문에 자진 신고했다

그래서 나는 무효 트래픽에 대해 당당할수 있다

 

그리고 이걸 오늘 하루종일 보면서

이게 공격하는 봇 프로그램인가 생각해보았다

 

근데 문득 이게 일반 방문자고

공격하는 봇 프로그램이 아니라면???????

구글 애드센스가 똑똑하지 않다면????????

 

구글 애드센스가 나를 하루종일 화나게 하고 있다

 

애드센스가 광고 게재 제한 안했으면

나는 토요일 지금 주식 글 쓰고 있으면서 컨텐츠 생산중이었을것이다

 

오늘 하루동안 블로그와

불친절하고 제대로 된 정보도 주지 않고 제멋대로이고 신뢰할수 없는 애드센스는

나에게 큰 스트레스 주는 요소라는걸 확실히 느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