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봉 신고가인 상한가/시장은 여전히 상승추세 무너지지 않아서 양호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0. 12. 8. 16:02

본문

728x90

일신바이오 : 어제 신고가가 아니었는데 오늘 신고가

동신건설

포인트 모바일은 신고가는 아니지만 어정쩡한것이 지켜봐야할거 같다

(별 기대 안하고 좋은 모습은 아니다)

현대바이오도 신고가를 갈것인가 지켜봐야할거같다

요게 거슬리는데 너무 약한거 같아 거래 안할거 같다

현대바이오랜드라고 이름 바뀌었을것이다

 

전날 눈에 띄던 명신산업은 오늘 20프로 상승했다

자동차 새끼주들은 계속 관심종목으로 둬야한다고 보고 있다

자동차 나쁘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오늘 보아도 나쁘지 않았다

현대차가 나쁘다면 자동차 새끼주도 모습이 안좋아야했다

그런데 새끼주 전체가 가격을 유지하려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그래서 자동차 섹터는 계속 좋은 모습이다

(그래도 수익율 1등은 헬스케어라는것을 잊으면 안된다)

 

그리고 오늘 장중에 양봉인 종목들은 별로 좋지 않았다

특히 신풍제약이 양봉이었다가 내려갔다

별로였다

좋은 종목들 음봉으로 내려가는 가운데 신풍제약 같은걸 양봉으로 올려서 신용 융자 물량을 늘리는 모양새였다

 

음봉이던

삼성바이오로직스

1봉전+2봉전 양봉을 한개의 양봉으로 인식하고

그 양봉만큼 음봉으로 눌렸다

셀트리온

현대차

이마트

등은 아주 좋은 모습이다

특히 현대차는 7월초부터 문제 있다는 사람들이 계속 보였는데 계속 올라갔다는데 중요하다

현대차 악재 뉴스를 너무 안 믿는게 좋다

2009년에도 현대차는 악재뉴스 상승 전에 뿌리고 올라갔다

이마트는 일요일날 저기까지 동그라미 표시해서 눌린다고 글을 썼다

그리고 전날 눌렸으므로 아주 좋은 모습이다

신용 융자 물량이 정리됐으므로

매수구간이라고 볼수 있다

 

시장의 상승추세가 무너지지 않았다 (매우 중요)

 

때문에 오늘 시장 종목들은 매우 건강한 상태로 음봉이었다

 

셀트리온 월봉을 이런 모양으로 만들어놨는데

목요일 쿼드러플 위칭데이때 상승할수 있는 모습으로 만들어놨다

쿼드러플 위칭데이때 인버스나 풋 사는 사람들이 많을걸로 예상한다

절/대/로 인버스 매수 금지가 되겠다(강조)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