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해 중순에 반도체 비중 늘린다고 글 쓴적이 있다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3. 11. 14. 22:49

본문

728x90

 

 

↑ 월봉상 신고가인 상한가 종목

 

 

 신고가 구간에서 머물고 있는 종목

 시장의 중심이 되는 종목들

 

 

 







1999-2000년 닷컴 버블 기간 동안 S&P 500의 다른 섹터 대비 미국 테크 부문

 

 

맨 아래 섹터는 아마도 조선 해운 소재 산업일 것입니다

오늘은 별로 할 말이 없네요

 

제가 이번해 중순에  연말까지 반도체 100% 비중을 만든다고 글 쓴적이 있어요

저는 지금 미국 반도체 100%를 가지고 있어요

 

수익중이고요 눌리던 말던 계속 내년까지 가지고 가면서 올라갈때마다 분할 매도할 것이고요

 

비중을 줄여서 분산 투자를 시간 지나면서 다른데다가 할 것인데요

소형주 공략을 할 것 같습니다

 

반도체 슈퍼 사이클 온다고 글 쓴것도 제가 먼저일거라고 생각하고요

 

작년에 시장 올라간다고 글 쓴것도 제가 빨리 쓴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시장이 주는데로 먹을 것이고요

죽으라고 하면 죽는 시늉도 할 것입니다

 

당연히 손실이 날 수도 있어요

그리고 다음에 올라가는 곳에서

수익으로 다시 전환할 것입니다

 

 

 

 

 

정말 아름답구나!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