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위치 방송 진행 감상문

트위치 방송 계획 세우기

by HA2MANDX 2021. 8. 27. 19:35

본문

728x90

방송 감상문



1. 1시간이 끝나서 엔씨소프트 반등 예상에 대해 초반에 말한다고 했었다

그런데 끝날때까지 내용을 끝마치지 못했다

2. 채팅을 즉흥적으로 치느라고 정신이 없었다

3. 대본을 만들고 차트를 삽입하고 설명한다 같은 내용이 포함되야 한다

4. 그림 이미지를 화면에다가 뿌리고 채팅에다가 설명을 하니까 

메모장 같은데다가 설명을 쓸 경우 이미지 위로 출력되서 가리는 경우가 생긴다

근데 채팅으로 설명하니까 그런게 없어서 좋았다

대본을 미리 써두되 채팅으로 설명하면 

메모장 글씨가 차트 이미지등을 가리지 않아서 좋을거 같으므로 

앞으로도 채팅으로 설명하는게 좋을거 같다

 

생각해보면 10년전 전문가 방송들

전부 채팅으로 설명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마저 동영상에 나오지 못한

'엔씨소프트 반동 파동에 내용'에 대해서는

따로 혼자 방송 동영상을 만들면

지난 방송 보기를 통해서 보게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든다

나는 제일 강한걸 거래하는게 좋다고 생각한다

 

엔씨소프트는 신고가가 아니라 어닝 쇼크 나온 차트로 보인다

그 때문에 신고가로 업그레이드가 아닌 반대로 주가가 나온걸로 보인다

 

그래서 이건 매수 하면 안되는 종목이니까

아예 말하면 안되는거 같다

 

그리고 종목 이름을 말하면 그걸 따라 사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그게 또 걱정이 된다

(반등은 나온다고 생각하지만 안 샀으면 좋겠습니다 대장을 거래해야합니다)

 

그래서 방송 끝났을때 엔씨소프트 그냥 말 안하고 싶다

라고 생각하고 방송 종료 했던거 같다

 

 

토요일 일요일 방송이 좀 걱정되는게

가족이랑 함께하는 시간일수도 있는데 방해하는 느낌이 있어서

주말 방송을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었다

 

왜냐면 토요일 일요일에 블로그를 쓰면

아예 안보는 사람들이 2/3이 넘었다

 

그러니까 주말에 바쁜 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본다

그걸 내가 방해하는게 아닌가 싶어서 걸린다

 

그래서 가족의 평화를 위해서

나 혼자 방송을 진행하고

설명을 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대본이 완성되면

방송을 하는 식으로 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다

 

대본이 없고 즉흥적으로 타자를 치니까

건망증으로 인해 진행해야될 내용을 까먹거나

너무 느리게 진행하거나

정신이 없어서 뭘 해야할지 마지막에 혼란에 빠진거 같다

 

그리고 이번주 토요일 일요일 주말에 혼자 방송을 만들게 된다면

추가로 방송할 내용이

오늘 시장에 대해 생각했던 내용이랑

전날 시장에 대해 생각했던 내용이 되겠다

 

(일단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펄어비스와 홍콩식 공매도 그리고 이평선 가격 올리기 그리고 외국계매도 리포트는 말했으니까

첫 방송에서 지금 시점에서 제일 '중요한 숙제'는 끝났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내일 이후

엔씨소프트 반등 파동 예상에 대한 내용 /

오늘 /

어제 생각했던걸 트위치 동영상으로

설명하게 될거 같다

 

 

일단 대본을 써봐야겠다

 

만약에 혼자 동영상을 만들게 되면

내일 새벽이나~ 점심 근처에 만들거 같다

 

그러면 아마도 오후 3시 전에는

예전 방송보기 동영상이 준비 되어 있을거 같다

 

 

그리고 처음 방송 끝나기 전에 뿌렸던 내용도

방송으로 할수가 있을거 같다

그건 일단 대본이 완성되고 나서 생각해봐야겠다

 

방송 보시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졸려서 자러 갑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