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코인 후기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4. 4. 15. 00:53

본문

728x90

 






김치 프리미엄으로 제일 비싸게 팔아먹었다

 

꿀잠 잘수 있다

 

2시간 후에 자야지

 

쓰레기 거래소라서 

"주문이 되지 않았다 다시 시도해라"

"주문이 되지 않았다 다시 시도해라"

"주문이 되지 않았다 다시 시도해라"

"주문이 되지 않았다 다시 시도해라"

"시장가 불가능하다 지정가로 해라"

"시장가 불가능하다 지정가로 해라"

"시장가 불가능하다 지정가로 해라"

 

미친 거래소...

 



원래는 이런 글 안쓰는데

전쟁 뉴스로 겁주니까 사람들이 다 내려간다고 호들갑 떨길래 그냥 써봄

 

1월도 이런거 있었는데 상승장이라서 그냥 안 썼음

그때도 낮밤으로 거래하다가 3시간 자고 숨지는줄 알았음 너무 졸려서 죽는줄 알음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