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바다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4. 2. 8. 22:31

본문

728x90

 

 

↑ 월봉상 신고가인 상한가 종목

 신고가 구간에서 머물고 있는 종목

 시장의 중심이 되는 종목들

 

 















 



2일전만 해도 상승 하락 종목 비율이 

 

양념반 후라이드반이었다

 

 

그런데!!! 오늘은 상승 종목이 더 많아졌다

 

 

어쩌면 이번해 11월까지 계속 시장 상승일수도

 

 

그러면 풋 전멸하고 

 

풋에서 빠져나온 돈이 콜로 다 몰려간다

 

 

나는 2월 주봉에서 음봉 4개 나와서 겁주고 

 

이번해 내내 상승할거라고 생각했다

 

 

근데 상승 종목 숫자가 늘고 있다

 

내 생각이랑 다르다

 

 

 

작년 삼성전자 외국인 순매수 16조7340억 라는 이력이 있어서 

 

그게 시장에 큰 영향을 주는거 같다

 

 

강한 시장을 소망해본다




이런게 많아야 기분이 좋아지는 장이 되는데...




신문에서 상승장 안온다 안온다 할때 200프로 수익률 터진다

 

개나소나말이나 초보투자자들도 무조건 먹는 장이 온다

 

2020년부터 솔직하게 제대로된 상승장 없었다

 

누구는 먹고 누구는 못 먹었다는 글이 많았다

 

상승장은 모두가 다 먹어야 상승장이다




 




독점하는 빅테크가 뭐가 비싸!!




 

 

 

 




 




1월 11일 거래대금 4조2천억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