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직도 시장은 오르지도 않았다 시작도 하지 않았다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4. 1. 23. 22:30

본문

728x90

 

 

↑ 월봉상 신고가인 상한가 종목

 

 

 신고가 구간에서 머물고 있는 종목

 시장의 중심이 되는 종목들

 

 

전기전자 관련 신규 상장 예정이니까 날짜가 중요하니 기억해둬야 합니다

 

고점이면 이런 기사가 나오지 않아요 시장이 바닥이니까 부정거래로 선취매 하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코스피 지수만 개판이지 전기전자 관련 섹터 같은

 

특정 섹터들은 잘나가고 있음

 




 

에코프로가 x된거지 

 

배터리가 x된게 아니다

 

 

배터리 ETF나 인버스 ETF에 신고로 올라가는 종목 넣는 순간 

 

인버스 안 올라간다

 

조작이 가능하다

 

합리적인 상품이 아니다

 

에코프로 안 올리고 다른 새로운 종목 올리면 그만이다

 

 



네버다이다

 

전기전자 좋아

 

옛날에 라스트 레이버즈라고 일본 게임 짝퉁 게임 만들던 게임 회사가 이스트 소프트였다

알집이라는 압축 관련 회사로 바뀐 다음 백신 만들어서 보안 회사로 바뀌었다

이런 회사들은 닷컴 열풍때부터 있던 회사들이다 그런 주식들이 요즘 움직이고 있다

닷컴 열풍이 다시 오고 있는 것이다

 

최근 마이크로 소프트가 시총 1위를 먹었네 이런 기사가 나오고 있다 눈치가 빨아야 한다

 

빌 애크먼이 전재산을 구글에다가 몰빵했다

공매도일수도 있고 전세계 상승일수도 있는데

 

주식쟁이 관점에서는 누가 큰 돈을 시총 큰 종목에 매수한다면 매수 신호로 봐야 한다

 




 

시장은 아직도 덜 올랐다

중국 같은 경우는 공매도로 아예 오르지도 않았다 하지만 나는 중국을 보지 않을 것이다

중국인도 중국 주식은 사지 않는다

 

 

닷컴 열풍때 마이크로소프트랑 인텔이 인기 많았는데 CPU쪽이 아직 덜 올랐음 그 상태에서 매도하라고 바람 잡고 있음

 

 

 

주식 시장은 저 점선만큼 더 올라야 하는 상태다

아직도 시장은 오르지도 않았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