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이오 랠리 이번주에 예상 그 후에는 자동차 반도체 2차전지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1. 5. 29. 13:37

본문

728x90

 

 

 

갈수도 있다

규제 하는거 보면 저만큼 올릴수도 있다

여하튼 나는 내년에 팔거야

 

 

 

1월에 사들였던 공매도 했던 물량 다 던졌다는 뜻

바닥 구간이 될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정체성이 문제다

작년에 테슬라가 많이 올라가서 수익률이 높았던것이

이번에도 테슬라가 많이 올라야만 한다

 

아니면 비트코인이나 다른 자산이 많이 올라야 한다

많이 오르지 않는다면 그게 문제가 된다

 

 

 

강도의 나라 중국

 

 

 

 

 

 

100만원이 1억으로 변하는 변동성이 오고 있어요

다만 세금이고 뭐고 까이고 나면 15프로 하한가 3방 맞은게 되서 기분이 더럽다는 겁니다

주식 대주주 양도세 없어져야 합니다

내가 10억을 잃고 4억을 벌면

주식 대주주 양도세때문에 본전을 되찾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조직적으로 움직임

작년에 그리스랑 터키 초토화 되고

투자 받았다는 뉴스가 나왔는데 터키도 나오네요

버림 돌은 아니었나 봅니다

 

4차 산업 혁명으로 이런 계통 사람들이 굶어 죽게 됐는데요

당연히 사들이는것도 IT 바이오 쪽이네요

신뢰는 하지 말되 추세만 보면 되겠습니다

 

중국인한테 주려고 이런 기사가 나오는지 잘 모르겠네요

 

 

 

 

 

 

 

 

 

니케이가 오를 때가 됐습니다

 

 

 

테이퍼링으로 하락하면 주식을 사야한다는 소리가 보인다

테이퍼링 후에도 상승하는 주식이 좋은 주식이다

 

 

미국 포함 G20국가들의 주식시장은

20년 짜리 상승 추세를 작년 3월부터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주식시장 지수를 움직이는 시총 상위 기업이 있겠죠

그리고 그 회사들은 수출을 할거예요

 

그게 4차 산업 혁명이고

BBIG 지수이기도 합니다

 

20년짜리 상승 추세에서 내가 금융 소득을 얻기 위해서는

그런 회사들을 공략해야 합니다

 

그리고 20년짜리 상승 추세이기때문에 미국 중국과 같은

외국 금융 자본들은 20년짜리 레버리지를 수거 할수 있는 엄청난 기회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돈을 많이 들이는것이죠

인프라 투자는 시작일 뿐입니다

 

BBIG 이외의 섹터 건들지 마세요

공매도로 BBIG보다 더 많이 하락하는걸 볼수 있게 될것이고

상장 폐지나 감자되게 됩니다

4차 산업혁명 = BBIG 위주로 공략하면 되겠습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중얼거려야 합니다

 

"BBIG에서만 놀자"

"BBIG에서만 놀자"

"BBIG에서만 놀자"

"BBIG에서만 놀자"

"BBIG에서만 놀자"

 

 

 

월요일~수요일 안에 바이오 섹터 새끼주

상한가 기원합니다

 

 

포드가 고점을 찍고 내려오자마자

현대차 같은 곳으로 순환매가 들어옵니다

돈은 순서대로 퍼지게 되어 있어요

 

 

나는 이게 부정적이라기보다

오지랖과 훈수라고 생각한다

 

내가 하고 싶다면 하는거다

근데 남이 그걸 왜 참견하냐

내 돈이라 내 맘대로 하는건데 왜 남이 하지 말라고 떠드냐

 

상종 해서는 안될 건방진 사람들이라고 본다

내가 주식을 하던 말던 왜 지가 참견인지 짜증나는 사람들이다

 

특히 주식해서 돈 날릴 바엔 나한테 줘라

날리지도 않고 불리기만 했는데

이런 소리를 진짜로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

 

다시는 안 본다

 

 

중국인 국적 특혜 뉴스 이걸로 덮힘

정치는 정말 더럽습니다

 

공산주의는 처벌을 하지만

자본주의는 인센티브를 줍니다

한국이 인센티브를 주는가가 문제입니다

 

6월 10일에 바이오 섹터에 영향을 줄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상한 제목

애플폰 200g 가량이라고

 

7.10 대책 전후 수익률 변화

 

U.S. Home Price Growth Accelerates

 

아파트 매매가격지수 변동률

 

서초구 아파트 전세값 변동률

 

예금은행 가중평균 금리 추이

 

세계 낸드 시장 주요 업체 점유율

 

 

서울시 재개발 규제 완화 방안

 

지구 기온 상승에 따른 극한기후 전망

 

2022 회계연도 미국 예산안

 

 

국민연금으로 요양시설을 확충을 왜 하나요

눈이 멀은 돈이 허공으로 날아갑니다 뿅

 

 

쌍용차 회장이 매도 했을때

쌍용 끝났다고 주식 하던 할배들이 말했습니다

당연히 남양도 그렇게 봐야죠

이런데다가 장기투자하기엔 내 돈은 너무 소중합니다

 

 

애플은 저가폰 시장이랑 경쟁 안해요

비싸게 내놔도 부자들이 다 사줍니다

 

저가폰 시장에서 중국폰 vs 한국폰이랑 싸울뿐이예요

당연히 중국쪽이 우세하고요

얘들은 왜 싸이월드 버렸을까요

한국의 페이스북이 될수 있었을텐데

이해가 안가네요

 

 

 

 

중국인 국적 뉴스 관련 이슈가 이걸로 덮힘

 

죽은 LG스마트폰이 

좋은 스마트폰이다

 

 

작년 3월 근처에 현대차 회장 지분 매수 공시 나왔었다


비슷하게 요즘 지분 매수 공시에 관심을 가져야한다


이와 같은 지분 매수 공시가 나오고 있다

관련 섹터들은 6개월안에 변동성이 커지게 된다

 

 

 

 

 

 

 

 

흔히 주식 투자 하면서 사람들이 멘탈 관리가 중요하다고 하는데

주식은 시간 관리밖에 없다

적은 시간동안 많은 수익률

많은 시간동안 적은 수익률 혹은 높은 손실률


적은 시간 동안 많은 수익률이 보장 되어야만 제대로 된 투자라고 할수 있다


그런데 멘탈 관리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그걸 생각 안한다

그리고선 긴 시간 동안 시간 낭비하고 손실난다

이건 시간을 손해본것이다


저축 상품이 시간이 오래될수록 이자때문에 수익이 늘어나듯이

주식 투자 역시 시간이 금이고 가치다


그래서 일정 시간 동안 손실이 난다는 것은

손실나던 시간 동안 시간 낭비했다는 뜻이고

그 시간동안 수익날걸 땅바닥에 버렸다는 뜻이 된다


그래서 시간 관리가 중요한 것이다

멘탈 관리란건 투자에 필요 없다

시간 관리가 더 중요하다

긴 시간동안 손실 나고 시간 낭비 한다는건 

투자에 있어서 낭비다

시간 관리를 잘못한 것이다

 

 

 

 

 

 

바이든이 보조금 늘려봐야 현대차 주행거리로는 경쟁력 없는건 마찬가지

현대차 슈팅 하기 전에 나온 뉴스

 

자동차나 반도체가 나쁘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번 해가 끝나면 바보가 될 것입니다

 

 

차트를 보면 삼전이 먼저 가고

그 후에 SK하이닉스가 그 후에 갈거 같네요

엔씨소프트

넷마블

컴투스

종근당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는 모두 좋은 회사라는 기사입니다

장대 음봉때마다 분할 매수하는 전략으로 접근하면 되겠습니다

IT 빅데이터 섹터가 움직이고 있어요

인도 시장 진출 덕분에 여전히 싸다고함

 

LG화학 매수 구간은 6월 1차 분할매수 

7월 2차 분할매수 

이렇게 보고 

매도는 호재 뉴스 기사 나오면 

매도 신호로 본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