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즘 뉴스에 나오는 조단위 펀드 환매 보상에 대한 이야기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0. 10. 17. 17:58

본문

728x90

러시아 모라토리엄때 관련된 상품 20조를 유명한 증권사에서 팔아먹었다

 

장기간 동안 보상한다고 약속 후 20년 지난 다음 듣보잡 알수 없는 작은 회사에다가 부실 채권을 넘겼다

 

그리고 그 작은 회사는 파산 신고를 했고 돈을 줄수 없게 됐다

 

노후 자금을 날린 노인들은 나이가 너무 많아서 늙어 죽었다

 

 

위의 이야기는 부실 채권만 사들여서 수수료 받아서 관리하는 척 하다가 폐업하는 작은 업체 같은게 있다는거다

 

 

옛날에도 있었던 VIP 고객들한테 사기 치는것을 반복한것 뿐이다

 

그리고 환매 액수도 보면 퍼센트가 부족한데 자기들이 수수료 받은거랑 인센티브 먹은건 안내놓았다

 

 

요즘 또 이슈가 빅히트 주식 환불 못하냐 이런 이야기가 있는데

 

20년전에는 조폭들이 주식 투자를 했다가 돈을 날리면

 

지점에 가서 사시미 들고 너의 가족 죽여버린다고 협박했고 자기 돈 다 받아냈다

 

 

또 부자XX라고 유료 전문가 한테서 몇천만원 날린 사람이 있었다

 

그 사람도 그 회사 찾아가서 칼 들고 내 돈 내놓으라고 소리 지르자

 

그 회사 직원들이 무슨 일이냐고 선생님 고정하시고

 

손실 액수 말씀 하시라고 한 다음 다 받아내고 돌아갔다

 

 

그리고 10년전쯤에는 모 유명 증권에서 국회의원이 펀드 투자 했다

 

손실 났다고 S증권사에 야 나 국회의원 뭐뭐인데 니들때문에 손실 났으니까 돈 다시 내놔 이러자 다시 내놨다

 

 

또 네이버 유명 주식 모카페에서는 고아인 고객이

 

전재산 날리자 마자 인생에 잃을게 하나도 없는 몸이니까 내 돈 안 돌려주면 피를 볼것이라고 떠들었다

 

그 돈도 그 사람은 전부 받아냈다

 

 

빅히트 환불이라는 이슈를 보고나니 옛날에 이런일이 있었다는 이야기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