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식은 운전이나 축구 같은거라고 생각해야한다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0. 12. 5. 22:16

본문

728x90
반응형

초보운전일때 옆사람이 가르쳐준다고 운전 잘하게 되는것 아니고

TV에서 프로 축구 선수들이 공 다루는거 본다고 내가 공 잘 다루게 되는게 아닌것이다

 

수많은 시행착오와 실수가 있어야 배우던지 말던지 할수가 있다

근데 블로그 글 몇개 보고 여러분을 고수가 되게 하겠습니다

이러면 내가 사기꾼이 되는것이다

 

그래서 나는 상대방이 20억 이상 가진 고수라고 생각하고 시장 상황 이렇다

시황이 이렇다

헤지펀드가 이걸 샀네 이걸 팔았네 그래서 내 예상으로는 이렇게 될것이다 

그래서 대형주 이런것들이 이렇게 될거 같다

이러는건데

 

사람들이 뭐래냐면 그런 정보 어디서 알아내요?

이런다

 

이 사람들은 내가 무슨 도깨비 방망이로 정보를 가지고 오는줄 아나보다

CNBC 블룸버그 쳐다보면 다 써있는 정보를 내가 무슨 수로 알아내겠나

다들 보는 내용 떠드는거지

 

그리고 참고하시고 맞는거 같으면 참고만 하시라

책임은 당신의 몫이다

글 한페이지 본다고 당신은 고수가 될수가 없다

 

고수가 될라면 검색식도 돌리고 거래도 수천번 하고 수익도 많이 먹고 콜풋도 다뤄보고 FX도 해야지

유튜브 같은거 보는건 시간낭비요

소용없는 짓이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