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20 미국 러시아 금융의 저점 매수 쇼 짜고 치는 고스톱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2. 2. 16. 09:11

본문

728x90

 

G20이 뭡니까

20개국이 짜고 고스톱을 친다는 뜻입니다

거기서 러시아가 포함되있고요

러시아랑 미국이 금융 소득을 극대화 하려면

장대음봉에서 저점 매수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전쟁을 한다고 쇼를 하고요

시장은 전쟁하는거보다 강한 모습이었고요

저는 트위치 방송에서 이라크전쟁이나 911등을 예로 들면서

시장이 이상하게 강한 모습이다

전쟁이라고 볼수 없다 라고 했어요

 

작년에 헝다 이슈에서도 트위치 방송으로 헝다 문제 없다

라고 했습니다

리만브라더스 사태랑 비슷한 일 아니라고 했어요

 

그리고 방송하는 내내 제가 음봉장에 강하고 저점매수에 강하다고 얘기를 했고요

저는 이런 장에 제일 자신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게임 바이오가 쎄네요

저는 절대로 놓치지 않고 싹싹 긁어먹을것입니다

 

사람들이 최근 우크라이나 이슈에서 불안을 느끼는 이유는

파생을 하지 않고

주식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과거에 후쿠시마 원전이나 911 이라크 전쟁등

세계적인 악재 이슈등이 일어날때 주식을 하지 않았기때문에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모조리 다 맞추지는 못하겠지만

고수라고 떠드는 다른

남들보다는 더 많이 맞춥니다

 

왜냐면 파생하는 사람들 주식판와서 주식 제대로 못해요

주식 잘하는 사람들 파생 잘 몰라요

둘다 하는 사람들이 매우 드물어요

 

그래서 음봉장만 오면 사람들이 패닉에 빠집니다

잘하는 주식 고수들도 혼란해합니다

 

하지만 저는 속일수 없어요

거래 경험 횟수부터가 그 사람들보다 많거든요

 

어떠한 주식 고수들의 허세도 전세계 시장 음봉으로 하락하면

전부 까발려집니다

 

금융시장은 약육강식의 정글이기 때문 입니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