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금융이 크게 원하는 자리다 (전업투자자들도 신나는 자리다)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2. 2. 15. 18:04

본문

728x90

 

 

 

지금 지수가 올라가기 좋은 상태라서 

신고가가 아니라도 그 밑에서 상한가로 올라가는 종목들은 신고가를 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래서 그런것들이 수상하고요

NHN벅스는 대체 뭐하는 회사인지 모르겠네요

월봉상 신고가인 상한가 종목

신고가 구간에서 머물고 있는 종목

 

오늘 위의 종목들을 보면 저것들이 시장의 대장이라고 보기엔 떨어진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위의 목록을 보고 제가 어이가 없어서 한동안 앞으로 방송을 하면 안되나 하고 고민이 됐어요

그리고 수급이 좋은데 박스인데 금융주같은걸 산다는것을 생각하면

강한 스트레스를 느껴요

이번해가 딱 1년도 안남았어요

거기서 게임주가 올라가게 되면 한 3개월 이상 올라갈거란말이예요

그리고 한종목이 아니라 여러종목이 올라가요 그러면 몇개 종목만 올라가도 6개월을 넘습니다

그러면 게임주 거래하는것도 바빠요

금융주 살 시간 여유가 없어요 그래서 건설 통신 금융 이런거 사기가 싫어요

차트를 볼때 게임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방송하는 내내 어 이건 게임만 사야한다 이 생각만 하고 있어요

만약에 내가 은행을 샀어요

근데 은행이 100프로도 안올라가요

근데 게임은 몇백프로 올라가요

그러다가 은행이 꼬꾸라져서 나는 손실인데

주위 전업투자자들은 전부 게임을 먹고 몇백프로를 복리로 누적수익을 얻어요

그러면 기분이 좋겠습니까 나쁘겠습니까

게임을 고를수밖에 없어요

시장의 중심이 되는 종목들

 

 

어제 점심에 전화가 와서 저보고 무슨 종목을 가지고 있냐고 질문을 받았어요

그래서 저는 제약이랑 게임 가지고 있다고 했고요

 

제약도 좋고 게임도 좋은게

게임 차트가 더 이쁘기때문에 게임이 가치가 높다고 그랬어요

 

저는 차트 이야기를 한거지

게임이 좋다던가 

게임에 대해 얘기하는게 아닙니다

차트가 제일 이뻐요

차트가 이쁜걸 얘기한거예요

 

https://www.twitch.tv/videos/1298657356

오늘은 방송하면서 머릿속에 랙이 걸렸어요

장마감후에 HTS를 켜고

아 이거 좋네요 싶은게 보여야 하는데 그런게 안보이고요

마치 금융을 사란듯이 미끼가 보이니까 기분이 안 좋은거예요

아무리 봐도 수익율은 낮고

수익율이 높아보이는 게임은 밑에 내려가서 최저점 갱신했고

너무 너무 좋은 포지션을 가지게 됐어요

그러니까 게임이 너무 좋아보이고

제 생각엔 어제 오늘 게임 산 전업투자자들 많을거라고 봅니다

 

오늘 방송 내용은 지금이 공장을 짓고 있는 시대고

금융이 저점 매수를 하는 구간이고

거기다가 가장 큰 수익률이 나오는 시장의 마지막 불꽃 구간이기때문에

금융이 가장 원하는 구간이라는 설명을 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우크라이나 전쟁 이슈때문에 겁을 먹었어요

 

이렇게 좋은 기회를 더 큰 충격을 주는 내용으로 잊어버리게 된거죠

앞으로도 여러분이 주식을 하면서 계속 이런 악재 뉴스로 저점 매수 구간을

포기하게 될 것입니다

2020년 3월 폭락처럼요

그때도 최저점인데

사람들은 빅쇼트라고 인버스 사라고

슈퍼개미라는 사람이 유튜브 채널에다가 5월 근처에 동영상 올리고

사람들 지옥으로 가게 한 다음

고수라고 지금도 장사하고 있죠

 

어제 처럼 게임 섹터가 이렇게 자리가 좋으면

저같은 경우 다른걸 손절하고 게임으로 다 옮길정도로 가치가 크게 보여요

왜냐면 왼쪽은 수익이 작은데 오른쪽이 수익이 크다면 오른쪽으로 선택할수밖에 없고

왼쪽은 손절해도 오른쪽의 수익이 그걸 커버하니까 오른쪽으로 갈수밖에 없는거예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