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주와 바이오의 움직임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2. 2. 7. 17:41

본문

728x90

 

 

지금 장은 바이오 양봉 나왔다 음봉 조정

게임주 양봉 나왔다 음봉 조정

이런 식으로 흘러가고 있다고 봅니다

월봉상 신고가인 상한가 종목

 

신고가 구간에서 머물고 있는 종목

시장의 중심이 되는 종목들

 

 

https://www.twitch.tv/videos/1290017633

 

오늘은 20~30대 개미가 털리는 패턴에 대해 설명을 했고

거래량이 터지고 신고로 날라가던 패턴이 지금은 어떻게 변했는가 설명했으며

 

시간이 더 많았으면 게임주 월봉이나 봤으면 좋았을텐데

굳이 그럴 가치까지는 없다고 보기에 5시까지만 방송을 했습니다

 

신고가로 급등하는 종목이 증거금 수치가 변동을 하는데요

그것데 대해 관찰하면 좋다고 했고요

 

텐베거가 급등할때 개미가 매도를 하는가 매수를 하는가

관찰을 하는것도 중요하게습니다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가 크게 올랐어요

근데 삼성전자는 크게 오르지 않았어요

이건 아마도 10년후쯤에 크게 올리겠다는 뜻일수가 있습니다

지금은 SK하이닉스 같이 규모가 더 작은 반도체 주식을 올리는 시기인거죠

 

예를 들어 엔씨를 최근에 신고가를 보내게 되면

너무 많은 투자자들이 그 주식만 사게 됩니다

시장은 그걸 원하지 않고요

다른 회사 주식을 신고가로 올리고

투자자들의 관심을 거기에 분산시키는 목적도 있습니다

 

박스는 미래의 호재를 의미할수도 있고요

이마트에서 에그타르트 행사하나 확실하지 않은데 이거 6개에 4000원이라네요

행사기간 얼마 안남았다네요

맛있다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드시기 바랍니다

피코크 마몰로 에그타르트

30프로 할인이네요

5000원대라고 여자들이 맛있다고 좋아하네요

기간이 언제까지인지 모르겠네요

2000년초에 에그타르트 1개 1000원에 사먹었는데

저건 6개에 5000원대니까 더 싸네요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