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모바일 크롬 설정에서 애드블록 꺼주시고

새로고침을 눌러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버스 전멸의 데자뷰

주식투자 시황 금융 증권 전략

by HA2MANDX 2021. 1. 26. 14:08

본문

728x90

왼쪽 음봉 두개에서 많은 사람들이 풋과 인버스 곱버스를 샀고요

저는 10월말부터 계속 인버스 사지 말아라

수익율 개판이다 이랬습니다

 

그리고 오늘 일봉상 음봉 또한

그런 모습이 반복 되고 있어요

 

인버스 곱버스 이 쓰레기 상품을

열심히 싼 가격에 샀다고 착각하는 신규 매수자들이 있는거죠

 

이 사람들은 빅쇼트 영화에 세뇌되고 스태그플레이션과 더블딥이랑 지금 증시가 버블이 온다고

생각하는 종말론자들이 되겠습니다

전세계 경제가 무너질거라고 생각하고 사고 있어요

 

오늘 지수 하락으로 패닉중인 사람들이 많은데요

예를 들어 작년 3월 폭락부터 삼성바이오로직스랑 신풍제약이 몇달간 올랐습니다

이걸 상승장 시즌1이라고 부른다면

 

상승장 시즌2가 있어야합니다

근데 아직 시즌2가 있지 않았어요

 

시즌2가 만약에 있었다면 큰 폭락이 나올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기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또 제2의 신풍제약같은 텐베거가 시장에 나타나지 않았고요

박셀바이오나 한국파마는 제2의 신풍제약이 아닙니다

그러니 느긋하게 좋은 종목 음봉일때 분할 매수하면서 모으면 계속 오를것이고요

 

블랙록이 코로나 종식 조만간 있을거라고 기사에 내보냈습니다

이게 언제가 될지가 문제인데 6월 이후인지 12월말인지 보고 있어요

 

그리고 코로나 종식후에 한국 바이오가 안오를것인가 문제인데요

2022년말까지 많이 오르지 않은 종목들은 계속 오를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바이오가 스캠인것은 의사 약사 전공자들 전문가들 모두가 아는 사실이고요

IT만 계속 오르게 되면 다음10년후에도 사람들은 IT만 사기때문에

그렇게 하는걸 보기 싫으니까 바이오를 억지로 올려서

바이오에 개미 돈 몰리게 하는걸로 보입니다

 

때문에 2023년에 바이오 상장폐지 시키고

10년후에는 자동차랑 IT가 여전히 잘나가게 될거라고 봅니다

 

한줄 요약 : 여전히 헬스케어 기술주 2차전지 자동차 이커머스 신호등 녹색불이고 좋다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